K-CONCERT EVENT 운영
  • CLIENT
  • CJ ENM aT센터
  • BRAND
  • K-Con
  • WORK SCOPE
  • Marketing Campaign, Contents&Communication, Performance Marketing
글로벌 K-FOOD 캠페인

CJ ENM이 주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한류문화행사 K-CON의 글로벌 홍보 및 성과 확대를 위해 해외 지역 온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K-CON의 메인 스폰서인 aT센터와 함께 국가별 K-food 이벤트를 위한 온라인 웹사이트를 기획 및 운영하였습니다. 이벤트 웹페이지 기획 및 디자인, 사이트 개발 및 14개 국가 언어 번역, 프로모션 운영 및 퍼포먼스 마케팅, 이벤트 당첨자 취합 및 경품 해외 배송까지 체계적인 턴키로 프로모션의 기획부터 실행 전반을 매니징하였습니다.​​

그 결과 이벤트 기간 평균 30만 명 접속이라는 성과와 함께 프로모션을 성료하였으며, 3년 연속 CJ ENM과 파트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MORE WORKS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스카트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매직컴포트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크리넥스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서울식물원
  • BRAND
  • 서울식물원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호포갈비
  • BRAND
  • 호포갈비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롯데백화점
  • BRAND
  • 시시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