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슬림 & 쿨 마스크’는 코로나 팬데믹의 안정화 추세와 마스크 시장의 과다경쟁이라는 불안 속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기 위한 디지털 영상 광고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이미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의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브랜드 이미지 어필보다는 실 구매자의 추천, 리뷰 등 타겟 소비자의 체감도를 한층 극대화할 수 있는 바이럴에 집중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으니까’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내 실제 소비자의 리뷰를 직접 인용한 감각적인 디지털 광고영상을 기획했습니다.
남녀노소 다양한 타겟군이 거리를 걸으며 크리넥스 슬림 & 쿨 마스크에 대한 높은 만족도의 한줄평을 남기는 텍스트 강조형 연출을 통해 명확한 구매 동기를 자극하였습니다. 해당 영상은 CTA에서도 높은 효율을 보이며 성공적인 광고 소재로 활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