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A 대국민 홍보 영상 제작
  • CLIENT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BRAND
  • NIPA
  • WORK SCOPE
  • Contents&Communication
NIPA

시민사회와 함께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국가주도 공공프로젝트 ‘SOS랩’은 그간의 업무성과를 축약해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무엇보다도 시민들이 ‘SOS랩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프로그램을 기획했습니다. 이를 위해 주무부처 담당자들의 프로젝트 운영 전략 파악하고 각 지역별 SOS랩 담당자들의 실무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전달하며, 시민 참여 오프라인 행사 스케치를 통해 전체 프로그램을 조망하는 3단계로 전략을 구축했습니다.

​전체 프로그램을 관통하는 캠페인 소개 영상 제작으로 기관 성과와 더불어 프로젝트의 공익적 메시지의 대국민 홍보에 기여하였습니다.​

MORE WORKS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한국벤처투자
  • BRAND
  • 한국벤처투자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CLIENT
  • 한국벤처투자
  • BRAND
  • KVIC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하기스
  • #Performance Marketing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크리넥스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좋은느낌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CLIENT
  • 서울식물원
  • BRAND
  • 서울식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