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SOS랩
  • CLIENT
  • 인천테크노파크
  • BRAND
  • 인천SOS랩
  • WORK SCOPE
  • Brand Strategy, Marketing Campaign, Contents&Communication
인천 시민과 행복블럭쌓기, 인천 SOS랩

지역사회의 현안을 시민, 기업, 공공기관이 협력하여 해결해나가는 공공 혁신사업 ‘인천SOS랩‘은 SNS 초기 세팅부터 온더플래닛과 함께했습니다. 지역자치단체가 추진하는 사업이 어떻게 하면 더 많이 알려지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시민 참여를 유도하며 선순환을 낳을 수 있을지 고민이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캠페인에 앞서 브랜딩 작업부터 시작했습니다. 인천 시민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캠페인의 특성과 아동행복도시 실현이라는 목표를 담아 ‘행복블록쌓기‘라는 컨셉을 도출하였습니다. 시민 참여형 캠페인 ‘차일드런(아동 건강 증진 걷기대회)’으로 1천명의 신청을 이끌어내며 오프라인 챌린지를 성황리에 완료하는 등 인천 아동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 홍보까지 One-Stop으로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인천 SOS랩의 모든 홍보 지표를 압도적으로 성장시켰으며, 해당 캠페인은 전국 SOS랩 중 가장 활성화된 홍보 운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MORE WORKS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하기스 맥스드라이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BRAND
  • NIPA​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LG 생활건강
  • BRAND
  •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수려한, fmgt, 케어존, 이자녹스, CNP Rx, 닥터벨머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하기스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CLIENT
  • 한국벤처투자
  • BRAND
  • 한국벤처투자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CLIENT
  • 호포갈비
  • BRAND
  • 호포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