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벤처투자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2021년 새롭게 구축한 비전을 선포하고 임직원과 함께 결의를 다지고자 비전선포식을 준비했습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전사 참여 형태의 오프라인 행사 진행이 어려운 상황 가운데, 타 공공기관과 차별화되는 참여형 행사 기획을 희망하였습니다.
온더플래닛은 일부 직원들만 참석하되 전 임직원이 함께 라이브로 참여할 수 있는 행사장을 구성하여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내부 임직원의 자부심 고취 및 기관 성과 홍보의 목적 하에, 모션그래픽 중심의 비전 선포 영상 1, 2편 제작 및 네온사인 활용 비전 퍼포먼스를 진행했습니다. 전문 MC를 섭외하여, 2부 행사로 한국벤처투자 대표님과의 대담을 통해 기관 비전을 전파하는 ‘진중 토크’와 더불어 실시간 설문 및 소통으로 임직원의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솔직 토크’ 코너를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기관의 비전과 핵심가치 등을 각인한 맞춤형 굿즈 제작을 통해 대내외 PR에 이바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