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흡수력을 바탕으로 기저귀 시장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하기스 맥스드라이는 기저귀 브랜드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탈피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요청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맥스드라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이자 강력한 제품 특장점인 ‘흡수력’을 중심으로 ‘하기스 맥스드라이 흡수과학연구소 인스타그램‘을 런칭했습니다. 기존 하기스 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 스핀오프한 세계관 속에서, 맥스드라이만의 특장점을 표현한 자체 캐릭터 및 콘텐츠를 통해 제품 소구포인트를 강력하게 전달했습니다. 브랜드 Premiumization을 위한 비주얼 에셋 업그레이드 및 소비자 친화형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어 매체를 운영했습니다. 또한, 고관여 참여형 서포터즈 ‘아기인턴연구원’ 운영과 더불어 타겟 만족도를 극대화한 대란템 굿즈 제작 등의 종합적 캠페인 실행으로 소비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팔로워 30K 및 노출 지표 2천만 이상 달성, 경쟁사 대비 10배가 넘는 Engagement Rate로 하이퍼 액티브 채널로 자리 잡으며 높은 매출 성장과 TOM 수치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