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드라이 종합 IM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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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AND
  • 하기스 맥스드라이
  • WORK SCOPE
  • Brand Strategy, Marketing Campaign, Contents&Communication, Performance Marketing
흡수력은 MAX, 보송하니까 DRY

강력한 흡수력을 바탕으로 기저귀 시장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하기스 맥스드라이는 기저귀 브랜드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탈피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요청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맥스드라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이자 강력한 제품 특장점인 ‘흡수력’을 중심으로 ‘하기스 맥스드라이 흡수과학연구소 인스타그램‘을 런칭했습니다. 기존 하기스 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 스핀오프한 세계관 속에서, 맥스드라이만의 특장점을 표현한 자체 캐릭터 및 콘텐츠를 통해 제품 소구포인트를 강력하게 전달했습니다. 브랜드 Premiumization을 위한 비주얼 에셋 업그레이드 및 소비자 친화형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어 매체를 운영했습니다. 또한, 고관여 참여형 서포터즈 ‘아기인턴연구원’ 운영과 더불어 타겟 만족도를 극대화한 대란템 굿즈 제작 등의 종합적 캠페인 실행으로 소비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팔로워 30K 및 노출 지표 2천만 이상 달성, 경쟁사 대비 10배가 넘는 Engagement Rate로 하이퍼 액티브 채널로 자리 잡으며 높은 매출 성장과 TOM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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