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우리집 지킴이 DIGITAL AD
  • CLIENT
  • LG 유플러스
  • BRAND
  • 홈 IoT
  • WORK SCOPE
  • Marketing Campaign, Contents&Communication
엄마는 다 아니까, 우리집 지킴이

LG U+는 홈 IOT 상품 ‘우리집 지킴이 EASY2’ 신규 런칭에 맞춰, 제품의 특장점과 함께 소비자 경험을 보여줄 수 있는 디지털 광고 영상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가족의 일상에 초점을 맞춘 가운데 자연스럽게 제품 특장점을 녹여내어, 감성과 기능을 모두 아우르는 영상을 기획하였습니다. 아이 혼자 집에 머무르며 발생할 수 있는 상황 속에서 보호자가 ‘우리집 지킴이’로 집 내부의 상황을 확인하며 아이를 케어할 수 있다는 내용의 스토리라인을 구성, 이러한 상황 속에서 보호자가 얻을 수 있는 안심감을 보여주며 따뜻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MORE WORKS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하기스 맥스드라이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BRAND
  • NIPA​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한국벤처투자
  • BRAND
  • 한국벤처투자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스카트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호포갈비
  • BRAND
  • 호포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