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좋은느낌
  • WORK SCOPE
  • Contents&Communication
당신이 처음 만나는, 진짜 무표백

유한킴벌리의 대표 생리대 브랜드 ‘좋은느낌’은 프리미엄 친환경 라인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온더플래닛은 신규 런칭 라인의 소비자 인지도 향상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목표로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경쟁사 제품과 달리 목화 원물에 특수 공정을 하는 점을 주요 소구 포인트로 삼아, 해당 내용을 타겟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인지시키고자 공정 과정 및 제품 특장점의 시각적 전달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고배율 카메라 특수촬영을 통한 원부자재 이미지, 모션그래픽 제작 등으로 공정 과정을 보다 생생히 묘사함으로써 제품의 특장점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소비자의 관점에서 제품의 장점을 보다 명확히 인지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제품 상세페이지에는 제조사의 언어가 아닌 소비자의 언어로 작성된 블로그형 카피를 삽입하였습니다.​

MORE WORKS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CLIENT
  • CJ ENM​ aT센터
  • BRAND
  • K-Con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매직컴포트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LG 유플러스
  • BRAND
  • 홈 IoT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한국벤처투자
  • BRAND
  • 한국벤처투자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하기스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롯데백화점
  • BRAND
  • 시시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