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 IMC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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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한킴벌리
  • BRAND
  •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
  • WORK SCOPE
  • Brand Strategy, Marketing Campaign, Contents&Communication, Performance Marketing
다정한 진심을 담아,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

유한킴벌리의 슈퍼 프리미엄 라인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커버’는 2021년 온더플래닛과 함께한 ‘이런 면이 있었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한 이후, 소비자의 최종 구매 고려단계 진입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브랜드의 제품력과 특장점은 충분히 소구가 된 상태로 판단, 프리미엄 기저귀를 구매하는 주요 타겟층을 대상으로 EMOTIONAL TOUCH를 확대하여 브랜드의 HERITAGE를 강화하는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기능적 소구와 더불어, 부모 타겟의 공감대를 유도하는 감성적 소구로 한 발 더 나아간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였습니다.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라인과, 이를 부드럽고 흡입력 있게 보여줄 수 있는 인기 웹툰작가 ‘유니유니’와의 콜라보로 ‘다정한 진심을 담아’ 일러스트 영상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친자연의 유기농 안커버를 통해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진심’을 전하는 브랜드로서, 자체 제작 컬러링북과 CTA 이벤트를 비롯한 종합적 연계 프로그램으로 브랜드의 제품력 뿐 아니라, 소비자를 향한 진정성을 어필하며 특화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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