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셀렉티드 리빙브랜드 ‘시시호시’는 인스타그램을 플랫폼으로 타겟 소비자에게 고감도 디지털 콘텐츠 큐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제한된 예산 범위 내에서 최대의 성과를 내기 위해 전체 피드의 무드보드 기획에 따라 집중적으로 힘을 주어야 할 중점 콘텐츠를 선별했습니다. 중점 콘텐츠는 촬영 기획부터 캡션 작성, 광고 집행까지 전략적으로 기획하되 이외 서포팅 콘텐츠는 무드 유지에 초점을 맞추는 전략으로, 밸런스 있는 피드를 통한 브랜드 감도 향상에 주목했습니다.
보다 합리적이고 전략적인 SNS 채널운영을 통해 캠페인 기간 내 KPI 107% 달성, 잔여 예산으로 디지털 필름 2편을 추가 제작하는 등 합리적 예산 운영으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