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호시 SNS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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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매일 좋은날, 시시호시

롯데백화점 셀렉티드 리빙브랜드 ‘시시호시’는 인스타그램을 플랫폼으로 타겟 소비자에게 고감도 디지털 콘텐츠 큐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제한된 예산 범위 내에서 최대의 성과를 내기 위해 전체 피드의 무드보드 기획에 따라 집중적으로 힘을 주어야 할 중점 콘텐츠를 선별했습니다. 중점 콘텐츠는 촬영 기획부터 캡션 작성, 광고 집행까지 전략적으로 기획하되 이외 서포팅 콘텐츠는 무드 유지에 초점을 맞추는 전략으로, 밸런스 있는 피드를 통한 브랜드 감도 향상에 주목했습니다.​

보다 합리적이고 전략적인 SNS 채널운영을 통해 캠페인 기간 내 KPI 107% 달성, 잔여 예산으로 디지털 필름 2편을 추가 제작하는 등 합리적 예산 운영으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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